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에서 $NAME 님께 드리는 데일리 뉴스 서비스입니다
2022년 1월 10일(월)
제3600호
뉴스 수신자 :
8,022명 (2022년 1월 9일 현재)
[조선일보] 로봇과 AI 앞세운 K스타트업, CES를 호령하다
ㄴ[국민일보] 메타버스·NFT·로봇 향연… 산업 융합 신세상 엿보다
[세계일보] 소상공인 “조속히 제정해야” vs 플랫폼업계 “원점서 재검토를” [뉴스 인사이드]
[파이낸셜뉴스] 마이데이터 운영비, 사업자들이 n분의 1로 내라?
[sbs] [뉴스'까'페] “뭐가 달라진 거지?”...베일 벗은 ‘마이데이터’ 혁신 없었다
[디지털타임스] [금융 플랫폼 대전] 원조 플랫폼 `네·카·토`, 몸집 불리기 가속화
[뉴스토마토] 핀테크 '카드론 비교서비스'서 발 뺀 삼성·현대카드
[한스경제] 인터넷은행 신년 맞아, 같은 듯 다른 승부수로 '도약 천명'
[한국경제] '키즈 콘텐츠'가 돈 된다…OTT 투자 경쟁
[아이뉴스24] 'OTT 제작비 세액공제' 길 열렸다…정부·여·야 극적 합의 [OTT온에어]
[ebn] 해외 vs 토종 OTT, 흥행 열쇠 "콘텐츠 차별화"
[뉴스토마토] OTT의 이유 있는 자신감…"이용자 51%, 이용료 올라도 이용할 것"
[에너지경제] 게임공약에 공들이는 李· 尹…업계 "규제완화 촉각"
[전자신문] 게임업계 52시간 근무제 도입 3년... 기업·노동자 시각차 뚜렷
[서울경제] [일문일답] 옷벗기기 게임 ‘와이푸’ 논란···자체등급분류제가 문제인가요?
[화이트페이퍼] '부가티'·'베르세르크'…게임업계, 이종산업 협업해 이용자 잡는다
[upi뉴스] 게임업계에 부는 '블록체인 바람'…"캐릭터 NFT화, 플랫폼서 거래"
[블로터] 세계 최대 게임쇼 'E3', 오미크론 여파로 온라인으로 열린다
[동아일보] 게임사 아이템 수익 포기에… MZ세대 유저들 ‘돈쭐 기부’ 화답
[파이낸셜뉴스] "NFT게임, 규제에 막혀 출시 못해... 활성화 위해 사회적 논의 시작하자"
[파이낸셜뉴스]게임 즐기며 재미·수익을 동시에… 게임시장 대세는 'P2E' [돈 버는 게임 P2E, 게임체인저로 뜬다 (1)]
[zdnet korea] [이기자의 게임픽] 주요 게임사, 신사업 투자 활발...엔터와 메타버스 눈독
[zdnet korea] 네이버·카카오, 새해 메타버스 방향…외연 확대 vs 내실 다지기
[한국경제tv] "혜자 멤버십 어디?"…이커머스, 올해 승부처 '충성고객 확보'
[머니s] ‘네·쿠·신’이 이끈다… 2022년 ‘이커머스 황금기’ 시동
[이코노미스트] 온택트(Ontact) 시대…라이브커머스는 얼마나 급부상할까
[디지털투데이] 명품 이커머스 시장도 배송 속도 경쟁 가속
[전자신문] e커머스 '동영상 리뷰'로 구매 전환율 높인다
[한국경제tv] 코로나 특수에 카셰어링 20% 이상 성장…`렌털 호황기` [이슈플러스]
[매일경제] 메타버스 백가쟁명 시대…서로 연결하는 '웜홀' 서비스 나올것
[이코노미스트] 가상공간 속 리얼 라이프 '메타버스'는 차세대 인터넷인가?
[스포츠조선] 가상현실콘텐츠산업협회, 상설 메타버스 전시회 '메타엑스' 오픈
[이코노미스트] 케이크 만들기, 패션쇼 참여…‘메타버스’ 탑승에 꽂힌 유통업계
[경향신문] 현실세계서 ‘핫’한 가상인간들
[뉴스1] '스타와 팬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판 넓히는 팬덤 플랫폼
[디지털타임스] 지난해 국민이 뽑은 지식재산 핫 뉴스는…홀로그램 상표 등 디지털 IP
[zdnet korea] 트위터, '비디오 트윗' 기능 테스트
[스포츠조선] '방과후설렘', 네이버 NOW. 동시 생중계 '전세계 K팝팬 함께'
[전자신문] 네이버웹툰, IP 영상화 확대…왓패드 웹소설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뉴시스] 카카오T 블루, 취소수수료 배분 개편…기사가 30%
[파이낸셜뉴스] 142억뷰 찍은 카카오엔터 IP '나혼렙' NFT로 나온다
[아이뉴스24] [단독] 카카오, 물류 비즈니스 공략 본격화… '카카오i 라스' 출범
[이데일리] 카카오 자회사 디케이테크인, 거림소방과 스마트 안전관리 제휴
[파이낸셜뉴스] 쿠팡, 2021년 독자들을 미소짓게 한 뉴스룸 최고 인기 기사 공개
[블로터] [게임인사이드]넥슨, '게임 가격비교 서비스' 론칭할까
[아이뉴스24] 넥슨, '카운터사이드' 2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11일 개최
[서울와이어] [게임피버타임] 2022년 전방위사업 확장으로 도약하는 '넥슨'
[팍스넷뉴스] 넥슨, 메타버스 정조준...자체 IP 메타버스 게임으로 변신중
[한겨레] 엔씨소프트 “인간 중심 AI 활동 강화하겠다”
[이코노믹리뷰] 엔씨웨스트, 7년 만의 흑자로 이익창출 본격화…올해 전략은?
[디지털데일리] ‘강한 넷마블’ 주역으로 올라선 두 인물 공통 키워드는 ‘스핀엑스’
[파이낸셜뉴스] 컴투스플랫폼, 트래블룰 준수위해 'CODE' 솔루션 채택
[국민일보] 게임 개발에 진심인 펄어비스, 임인년 본격 ‘신작 러시’
[정보통신신문] 크래프톤 펍지유니버스, 단편영화 '방관자들' 29일 공개
[zdnet korea] NHN, SW 전문교육기관 경남 지역에 설립
[파이낸셜뉴스] NHN "지역 인재 양성·일자리 확대"…아카데미 설립
[매일경제] NHN벅스, ‘제페토’와 케이팝 아티스트 인기투표 실시
[전자신문] 여기어때 '매직프라이스' 프로모션 진행…특급호텔 할인
[zdnet korea] 두나무, 평택 화재현장 순직 소방관 유가족 위해성금 3억원 기부
[파이낸셜뉴스] 박현진 지니뮤직 신임대표 "메타버스 NFT 등 접목한 핵심 동력 확보하겠다"
[zdnet korea] 실무자가 말하는 IT보안 기업 업무 환경은?
[쿠키뉴스] 자라나는 씨앗 “‘다이 크리처’, 잃어버린 기억 찾는 모험” [글로벌게임허브센터]
[머니투데이] '들리는' e커머스…시각장애인에 '쇼핑의 행복' 보여주다
[이데일리] ‘미래는 이렇게’ 위메이드-컴투스, 두 프린티어 만나보니
[우먼타임스] [기자수첩] 마이데이터 시대엔 소비자도 현명해져야
[전자신문] [든든한 데이터댐! 데이터 활용으로 사회현안 분석하다] ③데이터를 '석탄'에서 '다이아몬드'로
[전자신문] [박정호의 미리 가 본 미래]〈12〉핀테크 기업이 송금 서비스에 주목하는 이유
[서울와이어] [기자수첩] 게임등급 분류 '폭탄돌리기' 누구 책임인가
[중앙일보] 데이터 잘 다루는 사람이 승자 되는 시대 왔다
[전자신문] [ET단상] 기회의 장 메타버스, 제도적 뒷받침 뒤따라야
[전자신문] [기고]클라우드, 규제 이유에 대한 고민이 우선돼야
[전자신문] 과기정통부, 티랩스 CES 현장 격려
[아시아투데이] 용홍택 과기정통부 차관, 여성과학기술인 지원 현황 점검
[뉴스웨이] 콘진원 콘텐츠수출마케팅플랫폼 ‘웰콘’, 비대면 거래 가능한 ‘마켓플레이스’ 기능 장착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