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8일(목)
제3549호
뉴스 수신자 :
8,141명 (2021년 10월 27일 현재)
[글로벌이코노믹] '2K'부터 해외 게임사까지...3주 앞으로 다가온 '지스타 2021'
└
[쿠키뉴스] 지스타, 2년만에 오프라인..눈여겨볼 작품은?
[아이뉴스24] [IT돋보기] "애플 때문에"…페이스북 울고 구글 웃었다
[전자신문] [알림]제13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 마이데이터 라인업 공개
[동아일보] 예능프로 소재 웹소설 영상화… 해외 OTT 타고 190개국 홀려
[디지털타임스] [THE GAME] 게임하며 돈버는 세상, 블록체인 게임이 뜬다
[경향게임스] 스팀 블록체인 게임 규제정책에 관련 업계 합동성명 발표
[디지털투데이] 게임하면서 돈버는 'P2E' 글로벌 인기...한국은?
[e대한경제] ‘P2E’가 대세… 게임 패러다임 바뀐다
[EBN] 게임업계 내달 모바일 대전 돌입…대형 IP 출격
[매일일보] 게임·엔터업계, '가상 아이돌' 사업 봇물
[뉴스퀘스트] 오싹한 핼러윈, 어디서 즐길까...게임업계, 풍성한 이벤트 '눈길'
[디지틀조선TV] [창사26주년 특집]스마일게이트, 게임업계 ESG경영 모범 사례 구축
[연합뉴스] 네이버·카카오 ESG 등급 1계단 상승…환경 부문 개선
[한겨레] 30% 고지를 향해…이커머스 ‘몸불리기 치킨게임’ 승자는?
[IT조선] 셀러 확보가 곧 경쟁력…쿠팡 등 e커머스 업계 영입전
[스포츠동아] ‘위드 코로나’로 폭발하는 소비…e커머스도 연말 대전 나선다
[IT조선] ‘분리 VS 동일’ 메타버스 법안 두고 게임 업계·정치권 상반된 시선
[조선비즈] [단독] 메타버스 게임플랫폼 ‘더샌드박스’, 한국지사 만들고 국내 진출
[서울신문] 메타버스 세상, 지금도 확장 중… 부동산·금융 전부 바꾼다
[zdnet] 메타버스 시대, 캐릭터IP가 진화한다
[국민일보] 요즘 MZ세대 쇼핑, 메타버스 타야 지갑 열린다
[이데일리] (영상)'메타버스코리아2021' 가보니…상상이 현실이 되다
[디지털투데이] "성장국면 진입"...국내 금융권 디파이 영향 주목
[한경비즈니스] [Special] 탈중앙화 ‘디파이’, 금융 생태계를 바꿀까
[인베스트조선] [Invest]NFT·넷플릭스에 들썩이는 미디어·엔터株…확장성이 변수
[디지털타임스] 산업계 “DT 국가 컨트롤타워, 투자·협업생태계 구축해야”
[파이낸셜뉴스] [2021 로보월드] 인간과 협업하는 로봇의 향연
[zdnet] 어도비, 협업용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툴 대거 공개
[디지털투데이] 인텔-구글,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칩 개발 동맹...산업 표준 목표
[조선비즈] 코로나 특수 이어간 MS, 클라우드 매출 첫 200억달러 돌파
[한국경제] "5년 뒤엔 세계 정상 오른다"…中, AI 인재 양성 시동
[연합뉴스] 구글, 팬데믹 발판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14년만에 최대 매출
[zdnet] 트위터, 3분기 매출 37%↑…광고매출 41% 늘어
[IT조선] 트위터, ‘NFT 컬렉션 보기’ 기능 만든다
[서울경제] 네이버클라우드, 온라인법인설립시스템 이용 기업에 협업툴 지원
[비즈니스포스트] [오늘Who] 네이버 이커머스 선두 굳히기, 한성숙 신선식품 빠른배송
[매일경제] "뷰가 좋아요"…네이버 가게 평가 별점 대신 '키워드'로 리뷰
[연합뉴스] [게시판] 네이버웹툰, 자동채색 서비스 시험 출시
[파이낸셜뉴스] 네이버, 신생기업 디지털업무 적극 지원 나선다
[이데일리] 카카오브레인, AI 주니어 육성 프로그램 1기 모집
[뉴시스] 서울시, 카카오내비·티맵서도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매일경제] [단독] 카카오, 번역업체 인수…웹툰은 프랑스로
[머니투데이] 日 콘텐츠株 쓸어담은 카카오, 1년새 2400억 뛰었다
[서울경제] 카카오브레인, AI 주니어 육성 프로그램 1기 모집
[디지털데일리] [DD 퇴근길] 카카오페이가 벌인 '청약 잔치', 182만명 몰렸다
[IT조선] 이베이, 11월 빅스마일데이 앞두고 반값쿠폰 제공
[아주경제] 넥슨 신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소니 신작 쇼케이스서 소개
[아시아경제] "진짜가 온다" 넥슨 '블루 아카이브' 내달 국내 이용자 공략
[데일리한국] [K-게임 해외로] 넥슨 "'블루 아카이브' 앞세워 서브컬처 게임으로 글로벌 유저 공략"
[시장경제신문] 넥슨, '카운터사이드' 업데이트... 이벤트 에피소드 추가
[매일경제] 엔씨소프트 ‘블소2’, 영웅 등급 소울 획득 기회 ‘쏜다’
[스포츠조선] 엔씨소프트, 퍼플에 '블소2' 특화 기능인 '퍼플live' 업데이트
[핀포인트뉴스] 엔씨소프트, KCGS ESG 평가서 '통합 A'…넷마블·컴투스 뒤이어
[뉴스1] 엔씨소프트, '리니지2' 18주년 맞아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쿠폰 쏜다
[아이뉴스24] 컴투스, 'NBA 나우 22' 40개국 스포츠 게임 1위 달성
[데일리시큐] 11번가, 11월 1일 전자 디지털피아노 및 신디사이저 타임딜 진행
[머니투데이] 배달의민족 수제맥주2 나왔다… '굿 기분 좋은 맥주' 출시
[이데일리] 토스, 금융보안원 주관 `해킹 대회`서 1위
[YTN] 하반기 최대 기대작 넷플릭스 '지옥', 메인 예고편 공개
[헤럴드경제] “중국 ‘오징어게임’ 숟가락 얹지 마, 경고” 넷플릭스 칼 빼들었다
[연합뉴스] 독일도 오징어게임 열풍..DIY 딱지·달고나 '불티'
[아주경제] 커머스·IT에 힘쏟는 NHN,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 앞장
[서울경제] 중화권 최고 부자는 농푸생수 창업자 중산산
[조선일보] “게임하며 돈 벌 수 있어 글로벌 히트… 정작 우리나라선 규제 때문에 못해”
[JTBC] [인터뷰] "'오징어게임' CG 몰라줘 감사…'잘 속였구나' 안도했죠"
[전자신문] [人사이트]이장주 박사 “게임하는 아이, 힐난보다 인정·존중을”
[KISO JOURNAL] 자율주행자동차법 시행의 의미와 향후 과제
[매일신문] [데스크칼럼] 디지털 플랫폼에 올라타자
[한경비즈니스] 데이터를 알아야 새 금융이 보인다
[경향신문] [경향의 눈] 메타버스는 장밋빛일까
[영남일보] [취재수첩] 코로나19와 메타버스
[이데일리] [김지현의 IT세상]일상에 스며든 '메타휴먼'
[한국경제] [안현실 칼럼] 5류 정치, 3류 행정, 1류 스타트업
[머니투데이] [투데이 窓]스타트업 'ESG워싱'을 경계한다
[조선일보] [특별 기고] 누리호 미완의 성공, 우주 강국으로 가는 과정
[한국경제] 오류를 줄이기 위한 인공지능의 발전 방향
[아주경제] 10월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 메타버스·블록체인 등 신기술 기업 선정
[보안뉴스] NIPA, ‘제3회 SW미래채움 네트워킹데이(2021)’ 개최
[전자신문] [디지털경제 성장엔진, ICT기금]〈4〉NIPA, AI바우처로 3400여개 中企 디지털 혁신 지원
[뉴시스] '미래 건강 예측 인공지능으로'…ETRI, AI주치의 '닥터 AI' 개발
[아시아경제] TIPA, K-인공지능 제조데이터 분석 경진대회 개최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