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28일(화)
제359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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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40명 (2021년 12월 27일 현재)
[이데일리] 인기협 등 7개 협단체 “온플법 원점에서 재검토하라”
ㄴ[파이낸셜뉴스] “온플법은 ‘디지털경제 성장 멈춤법’”..디경연
ㄴ[zdnet korea] 디경연 "온플법, 원점에서 재검토해야"
[아주경제] 교각살우 된 플랫폼 규제... 역차별에 국내 IT업체 등골만 휜다
[전자신문] [테크리포트]2022 핀테크 산업동향 '6가지 기술 트렌드'
[쿠키뉴스] 올해 핀테크 키워드...#전금법 #온투업 #동일규제
[디지털데일리] 금융권-핀테크 주요 관심사 '망분리', 규제 완화 규모와 폭은?
[브릿지경제] [인뱅삼국지②] 케이뱅크, 4년만 흑자전환… 토스 ‘중저신용자’ 품었다
[데일리안] '카카오페이·토스' 1000억원대 실탄 확보…내년 MTS 경쟁 예열
[디지털투데이] 디즈니플러스 공습에 타격 티빙·왓챠·웨이브...반값 할인으로 '맞불'
[ebn] ['22 전망] 격동의 OTT업계, 토종 vs 해외업체 경쟁 가열
[헤럴드경제] 20대 “넷플릭스 보지, 누가 디즈니 봐” 아재들만 보는 디즈니?
[데일리안] [2021 결산-OTT] ‘오징어 게임’으로 압도한 넷플릭스, 토종 OTT도 ‘한방’
[문화일보] 신작 흥행에 실적 ‘쑥’… 국내 게임업계 4분기에 웃었다
[fetv] “엔픽셀·달콤소프트·시프트업까지”...게임업계 허리 책임질 유니콘 기업은?
[한국경제] [단독] 정부, 구글·애플에 "돈 버는 게임, 출시 말라"
[아이뉴스24] 자동사냥은 그만…수동 조작 내세운 게임 내년부터 뜬다
[일간스포츠] 2021년에 가장 빛난 중견 게임사는
[아시아타임즈] [AT 게임 소식] 에픽게임즈·넷마블·네오플·위메이드·컴투스·카카오게임즈·그라비티
[업다운뉴스] [포커스] 신선배송 주력 이커머스, '자급자족+친환경' 물류로 변동성 대응
[매일경제] 코로나 2년, 여기만큼 치열해진 곳 없다…쿠팡·네이버·신세계 맞붙는 이커머스
[뉴시스] 이커머스, 보복소비에 웃었다…콘텐츠·배송 경쟁 가열
[디지털데일리] 연말 대목 CJ대한통운 노조 ‘무기한 파업’...이커머스 영향은?
[한국일보] '우린 게더타운으로 출근한다'… 메타버스에서 일하는 스타트업들
[이투데이] “가상 세계에서 일자리 찾아요”...구직활동場 된 ‘메타버스’
[it조선] 빅테크는 메타버스 선점 전쟁 중… 방향은?
[한국경제] 2022년 이끌 메타버스, 핵심 기술은 'NFT'
[문화일보] “호박 모양 모자 만들어 줘”… 말만 하면 AI가 ‘척척’
[데일리굿뉴스] AI 기술 어디까지 왔나…플랫폼·분야 무한 확장
[국제뉴스] 국회도서관, '법으로 보는 인공지능' 발간
[디지털투데이] [블록체인핫이슈] 웹 3.0 내년 핫 트렌드 될까?...연말 상승장 기대감↑
[전자신문] "공공부문 클라우드 전환 민간 선택 확대해야
[이데일리] 3조 클라우드 시장 숨통 트인다…‘독소조항’ 삭제 추진
[한겨레] [뉴노멀-미래] 2022년 주목되는 신기술에 대한 단상
[zdnet korea] AI 스타트업 인수한 페이스북, '메타버스'에 활용한다
[아주경제] 올해 기술력·파트너십 확대한 네이버, 내년부터 글로벌 경쟁 본격 개시
[zdnet korea] 네이버 클로바, 올해 글로벌 학회서 AI 정규 논문 66건 발표
[zdnet korea] 네이버-대한체육회, 공식 후원 계약...특집 페이지 운영
[국민일보] 웹툰 글로벌 IP 확장 본격화…네이버, 하이브와 협업
[더구루] 네이버 라인웍스, '日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아스테리아와 협업
[세계일보]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누적 거래액 3억 돌파… 인기 주제는?
[파이낸셜뉴스] ‘신작 흥행’ 카카오게임즈, NFT·메타버스로 시장 넓힌다
[뉴스1] 카카오페이, PLCC 발급 심사 시 대안신용평가 정보 제공
[아이뉴스24] 카카오키즈, '야나두키즈'로 새단장…"종합 교육포털 구축"
[뉴스웨이] [단독] 쿠팡, 中서 신사업 본격화…‘글로벌 3자물류’ 진출
[fetv] “더 이상 화재는 없다”…쿠팡의 '소방안전 약속' 진심인 이유
[뉴스1] 쿠팡플레이, 독점 콘텐츠 SNL2 예고…月 사용자 3백만 돌파 정조준
[게임조선] 넥슨 '블루 아카이브', 사라지는 발판 처음 등장하는 13지역 스테이지 정리
[파이낸셜뉴스] 서우원 넷마블에프앤씨 대표, 일자리 기여 산업포장
[뉴시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2022 핫 IT기업⑤] 컴투스홀딩스, 블록체인·메타버스로 생태계 무한 확장
[데일리한국] [핫!게임라이프] <26>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이후 새로운 도전 ‘썬더 티어원’
[조세일보] 우아한청년들-민노총 서비스연맹...배달료 협상 전격 합의
[뉴스1] "연말엔 야놀자에서"…야놀자, 배달·OTT 혜택 강화한 '깜짝 선물 이벤트'
[이데일리] 당근마켓, 올해 동네가게-주민간 2억건 연결
[it조선] [핀테크 여성 CEO] 전지선 모우다 대표 "종합 의료 플랫폼 되고파"
[시장경제신문] [스타트업人] "NFT로 眞品 인증, '메타버스 갤러리' 신세계 열겠다"
[채널예스] 전기차부터 자율주행, 모빌리티의 미래는?
[헬로티] 자율주행차 만드는 ‘0.1%’, 오토노머스에이투지 한지형 대표
[it조선] [핀테크 여성 CEO] 손지인 페이워크 대표 "특고 위한 종합 플랫폼 만들겠다"
[nsp통신] [특별기고]메타버스 시대…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하는 공유플랫폼 필요
[한국금융신문] [기자수첩] 혁신 외치지만 엇박자만 내는 금융당국
[게임톡] [윤형섭 칼럼1] 셧다운제 10년만에 폐지...게임업계 2021 결산
[광주매일신문] AI시대, 메타버스 미래 세상 속으로 / 탁동길
[서울신문] [성태윤의 경제 인사이트] 디지털 전환과 소비의 네트워크 효과/연세대 경제학부 교수
[아시아경제] [시론] 플랫폼 전성시대
[뉴스투데이] 과기정통부, ‘올해 사이버위협 분석과 2022년 사이버위협 전망’ 발표
[전자신문] 콘진원, 새해 K-콘텐츠 성장 위해 정책금융·제작지원 확대
[뉴스토마토] 내년 콘진원 게임 예산 777억 투입…"지원 신청절차 간소화"
[한스경제] 과기정통부, 임무 중심 '탄소중립 R&D' 가이드라인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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