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8일(화)
제3618호
뉴스 수신자 :
8,055명 (2022년 2월 7일 현재)
[디지털타임스] 디경연, 안철수 만나 "과잉·중복 규제 철폐" 호소
ㄴ[디지털투데이] 안철수 "디지털 전환, 선도 국가 도약 위한 핵심 인프라"
ㄴ[zdnet korea] 안철수 "글로벌 기업 5개 키워 세계 5대 경제 강국 만들 것"
ㄴ[뉴스1] 안철수 만난 디지털경제연합…"규제 혁파와 산업 진흥책 필요해"
ㄴ[디지털데일리] 5대 경제강국 외친 안철수 “규제가 대한민국 목을 조른다
[zdnet korea] "플랫폼 규제법은 시기상조…자율규제 방안 도출해야"
ㄴ[디지털데일리] “플랫폼 경제, ‘혁신 혹은 규제’ 틀에서 벗어나야
ㄴ[이데일리] “데이터가 없는데”…학계도 ‘플랫폼 규제’ 신중론 요구
[조선비즈] 韓 인앱결제 방지법 유명무실?… 애플도 수수료 3%P 인하 그칠 듯
ㄴ[zdnet korea] '인앱결제 강제금지' 비웃은 애플의 '27% 수수료'
[디지털투데이] [단독] 전기통신사업법 개정 윤곽...디지털서비스기본법으로 바뀐다
[비즈월드] [비즈와이드] 마이데이터 시행 한 달… 고객 접점 찾기 '분주'
[한스경제] 인터넷은행, 기업대출·주담대로 명분·실리 모두 챙긴다
[내일신문] "P2P업체 주담대 80%는 사업자금"
[연합뉴스] IHQ, 모바일 OTT 플랫폼 '바바요' 4월 출시
[서울신문] 올림픽·축구·테니스… 뜨거운 OTT 중계전
[뉴스웨이] 한국 OTT 격전지 됐다…토종 플랫폼 생존전략 살펴보니
[디지털타임스] "OTT 성장 후 부처별 엇박자 심각… 미디어 컨트롤타워 시급"
[이데일리] “제조업 아닌데 왜?”…게임업계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나선 이유
[한국정경신문] 게임업계 '빅3' 블록체인 시장 합류..3N, 올해 비즈니스 본격화
[서울파이낸스] 코인부터 신작까지···게임업계, P2E 게임 진검승부 '임박'
[아이뉴스24] 韓 게임 정책 제언…한국게임정책학회 발족 임박
[파이낸셜뉴스] "웹3.0 시대 게임 주도권은 이용자가 잡는다" [‘웹3.0 게임과 P2E’ 좌담회]
[zdnet korea] 신작보다 NFT...기존 출시 게임 '재기의 장' 된 NFT
[한국경제] 웹툰 원작, OTT서 잘나가네…네이버·카카오 '원천 스토리' 키운다
[이데일리] "자사주로 상여금 쏜다"…네이버·카카오 등 자사주 지급 증가
[한국경제티비] 해외로 눈 돌리는 K-이커머스 솔루션 [이슈플러스]
[매일일보] 이커머스 상장 열풍, 눈치싸움 치열
[이투데이] 패션플랫폼, '버티컬 전략'으로 사업 영토 확장
[국민일보] 이 제품 ‘파정’인가요?… ‘온라인 찐명품 인증’ 나선 유통업계
[e대한경제] 코로나19 3년차, 유통업계 일하는 방식 개편
[머니투데이] 오픈마켓 넘어 백화점 전략?…브랜드사 강화하는 e커머스
[데일리굿뉴스] 식료품도 비대면으로…작년 온라인 식품시장 58조원 규모 '역대 최대'
[국민일보]매장서 쇼핑하듯… 비대면 시대, ‘라방’과 쇼핑 만나다
[이데일리] "청년 일자리 만들 메타버스, 게임규제 안돼 ...자율규제로"
[이투데이] ‘이제 실전이다’···메타버스에 매장 '열고' 연수원 '만들고'
[베이비타임즈] 피할 수 없는 메타버스, 새로운 기회 될까
[메디게이트뉴스] 메타버스 시대, 가상 병원이 글로벌 표준 진료와 교육 맡는다
[인공지능신문] [AI 리뷰] 인공지능이 사이버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은?
[스포츠한국] B2C·B2B 모두 사로잡는 AI 스타트업 눈길
[아이뉴스24] '클라우드가 효자'…아마존·MS·구글 빅3 견인 [IT돋보기]
[전자신문] [테크리포트]2022년 클라우드, '금융·공공이 주도'
[매일일보] 대선 화두된 '디지털전환'…IT서비스업계 기회오나
[한스경제] '뷰티와 IT가 만났다'...화장품업계, 뷰티테크 시장 공략 속도
[한국경제] 글로벌 AI 인재 빨아들이는 네이버…"관심있는 콘텐츠만 검색창에 보여줄 것"
[헤럴드경제] [단독] 코로나 재택치료 물품, ‘카카오’가 배달한다
[시사저널이코노미] [2022년 IPO-④] 카카오엔터, 카카오 IPO 필승공식 이어갈까
[농업경제신문] 제주 구좌 당근 공급과잉... 카카오메이커스 '농가돕기' 진행
[시민일보] 쿠팡, 밸런타이데이 맞이 기획전 마련
[ceo스코어데일리] "의도된 적자"…쿠팡, '로켓 성장'으로 美 뚫었다
[연합뉴스]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다음달 24일 국내 출시
[한국금융신문] 사우디 '1조' 투자받은 넥슨, 기업 경쟁력 높인다
[국민일보] 엔씨소프트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출시 1주년
[게임포커스] 엔씨 '리니지W' 매출 1위 재탈환... 더욱 치열해지는 MMORPG 매출 순위 경쟁
[스포츠조선] 넷마블, 자체 개발력과 블록체인-메타버스로 제2의 도약 선언!
[매일경제] 넷마블, 대학생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17기 모집
[국민일보] 크래프톤, 예술 분야 NFT 사업 추진
[zdnet korea] 크래프톤 펍지유니버스, 단편영화 '방관자들' 100만뷰 돌파
[전자신문] 11번가, 밸런타인데이 시즌 라이브방송 실시
[이코노미스트] NHN, 게임자회사 ‘NHN빅풋’으로 통합…P&E 전문 제작사로 도약
[이데일리]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3’ 8일 개막
[연합뉴스] 무신사, 아동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 개설
[zdnet korea] [지디똑똑] "피플펀드 마이데이터, 중저신용 대출자 포용에 주력"
[이투데이] [피플] 연경흠 투락 대표 "함께 즐기는 공간…샌드박스형 메타버스 만들 것"
[파이낸셜뉴스] [fn이사람] “실물 지갑으로 가상자산 안전하게 관리해요”
[머니투데이] 베트남行 스타트업 잇단 성공...그뒤엔 '40배 잭팟' 창업전문가 있었다
[조선일보] “수익률 100배 비결은 사람 투자…요즘은 헬스케어 스타트업 찾아요”
[이데일리] [기자수첩]격변하는 글로벌 게임판…‘K-게임’도 변해야 산다
[cio korea] 칼럼ㅣ클라우드 전략, 누구는 성공하고 누구는 실망하는 이유
[전자신문] [콘텐츠칼럼]디지털 시민의 성장과 함께하는 게임을 위해
[매일안전신문] [칼럼] 뮤직카우 주목하는 금감원...벤처기업 사업구조 적법 검토 중요성 보여줘
[뉴스1] 과기정통부, 연구개발 특구 육성 위해 1300억원 투자
[헬로티] 과기정통부, 2월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수상자 선정
[k star] 콘진원, 아시아 패션문화마켓 '패션코드' 오는 3월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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