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Korea Internet Corporations Association

보도자료

[보도자료] 인기협, 홈페이지 개편
작성자
기획실
이메일
보도자료
사단법인
한국인터넷기업협회
(2017. 7. 11.)
06159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23 현대타워 7 701
Tel 02-563-4114 / Fax 02-3452-9114 / E-mail :   yhl@kinternet.org


인터넷기업협회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협회 활동 한눈에, PC, 태블릿스마트폰  다양한 기기에서도 확인 가능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이벤트 진행


한국인터넷기업협회(회장 한성숙, www.kinternet.org, 이하 인기협)는 홈페이지를 새단장하여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그간 개별적으로 운영했던 ‘굿인터넷클럽’ 홈페이지와 협회 블로그 등을 기존 홈페이지와 통합하여 인기협에서 추진하는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개편하였다. 


또한, ‘정책동향’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국회 및 입법 동향 등 협회 정책 활동을 제공하며, 회원사 온라인 가입신청, 통합검색 기능 등을 추가하여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전용홈페이지를 새롭게 구축하여 오픈하였다. 


최성진 사무국장은 “인기협의 다양한 활동과 협회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쉽게 알리고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 단장한 만큼 인터넷기업들의 참여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인기협은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협회 활동을 알리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협 페이스북에 홈페이지를 방문한 소감 및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인기협은 네이버, 카카오, 이베이코리아, KG이니시스, KTH, SK커뮤니케이션즈, SK테크엑스, 넥슨코리아, 로엔엔터테인먼트, 엔씨소프트 등 국내 주요 인터넷기업과 우아한형제들, 온오프믹스, 야놀자, 위드이노베이션 등 스타트업 기업 등 약 200개 기업이 가입되어 활동하고 있다. <끝>


첨부

홈페이지 메인사진 http://www.kinternet.org/_n_2017/0710/main.jpg


사단법인 한국인터넷기업협회


 문의 :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윤혜림 사원 (Tel: 02-563-4114, yhl@kinternet.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