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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월 24일(수)
제4152호
뉴스 수신자 : 7,870
명 (2024년 1월 23일 현재)
[디지털데일리] [혁신 잡는 사전규제] ① 두려움에 떠는 K-혁신…꽃 피기 전 멍든다
[지디넷코리아] 中 커머스 쑥쑥 크는데...규제 강화에 국내 기업 '한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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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1] "유럽은 애플·구글에 철퇴"…한국은 국내 기업만 잡는 플랫폼법
[부산일보] 창작자들 ‘문산법’ 재검토 요구… 문체부 수정 작업
[조선비즈] 오픈AI 올트먼의 6시간 방한… 한·일·대만 AI 반도체 경쟁 촉발
[조선비즈] 생성형AI 춘추전국시대… 빅테크 韓침공 맞설 ‘K-AI’ 무기는
[머니투데이] [단독]생성형 AI 무단 데이터 학습 막힐까…추적 기술 만드는 정부
[지디넷코리아] "올해 AI공존 원년···AI 일상화에 범부처 7700억 투입"
[부산일보] 커지는 AI 시장… 콘텐츠 저작권 문제, 수면 위로
[연합뉴스] 미 연구진 "AI 일자리 대체, 예상보다 점진적일 것"
[뉴시스] "올해 가상자산 전망은?"…코빗 리서치센터, 메사리 보고서 번역본 발간
[서울경제] "지난해 가상자산 이용자 5억 명 돌파"
[비즈워치] 금융상품도 온라인 비교·선택이 대세…더 커진 '핀테크'
[뉴스1] "OTT로 충분"…유료방송 이용자 셋 중 하나는 '가입 해지 고려'
[조선일보] ‘OTT 새해 1번 타자’ 대거 출격… 어떤 드라마가 흥행 홈런 칠까
[kbs] ‘K-웹툰 시대’ 넷플릭스 급 한국형 웹툰 플랫폼 지원
[이데일리] 中, 게임규제 초안 돌연 삭제…철회 기대감 '고조'
[투데이신문] 웹보드 규제 완화 여부에 촉각…‘월 70만원’ 결제한도 풀릴까
[지디넷코리아] 2024 타이페이 게임쇼…한국 게임사도 간다
[연합뉴스] 이커머스, 명절·신학기 수요 공략…가전제품 할인행사
[데일리안] “소비 줄고 경쟁 치열해지고”…이커머스도 ‘통합’ 드라이브
[헬로티] 치열해지는 이커머스 경쟁 속 AI로 차별화하는 방안은?
[데일리안] “시성비와 충성 고객 모두 잡는다” 유통업계, '자사 앱' 전성시대
[지디넷코리아] "메타버스법, 초월적 법보다 현실성 있어야"
[파이낸셜뉴스] '비전프로+생성형AI' 변곡점 맞은 메타버스, 부활 노린다 [메타버스의 명암 (하)]
[서울경제] 생성형AI·첨단 모빌리티 기술, 관광 업계 미래 바꾼다
[포쓰저널] 배달로봇 자율주행 실증 전국 보도 확대..영상정보 원본 AI 활용 가능
[한국일보] 비대면 진료 확대 한 달… “아픈 아이 편히 진료” vs “처방약 찾아 삼만리"
[전자신문] 커지는 헬스케어 시장…'모바일 건강관리앱' 춘추전국시대
[연합뉴스] 네이버, 쇼핑 상세페이지 내 AI 상품추천 기능 도입 추진
[서울경제] [단독] 'AI가 나이키 직원처럼 소개'...네이버, 브랜드챗 첫선
[연합뉴스] 텀블러 쓰면 받는 탄소중립포인트, 네이버페이로 받는다
[뉴시스] 네이버 '치지직', 트위치서 74만명 이용자 유입
[한국금융신문] 김창욱·김대욱의 '네이버 제페토', 메타버스 한파에도 선방...IPO 여부에 쏠린 눈
[지디넷코리아] 카카오, 설맞이 커머스 기획전 진행
[파이낸셜뉴스] 카카오뱅크, 연간 해외송금액 10억 달러 돌파
[블로터] 카카오 글로벌 사업 첨병 '웹툰', 일본 이어 유럽·북미 승산은?
[머니투데이] 베타 테스트 시작한 '롬'(ROM)…카카오게임즈 구원투수 될까
[지디넷코리아] 쿠팡, 로켓배송 상품기획 경력직 40여명 채용
[연합뉴스] 넥슨 '블루 아카이브' 애니메이션, 4월 일본서 방영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넥슨, PC·콘솔 신작 글로벌 흥행으로 자신감 충천...올해도 해외시장 공략 박차
[게임뷰] 엔씨소프트 '리니지W', 사가현과 펼치는 온-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게임뷰] 엔씨소프트 'TL', 핵심 콘텐츠 '공성전' 이렇게 진행된다
[뷰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험가 스킨십·이색 마케팅 일본에서도 통했다
[컨슈머타임스] 크래프톤, 배그 IP 파워 재확인…새 캐시 카우 찾기 집중
[연합뉴스] 11번가, 설 선물세트 판촉전…630만개 특가상품 선봬
[뉴스1] G마켓, 멤버십 새 회원에 최대 500만원 상당 '럭키박스' 푼다
[데이터뉴스] 토스뱅크, 고객 급증 발판 3년차 흑자 달성 유력
[전자신문] 우아한청년들, 이륜차 렌털 후불 납부 상품 출시…배달 진입장벽 낮춰
[이데일리] NHN, 강릉 메타버스 체험관에 'AI 캐릭터 스튜디오' 포토부스
[더게임스데일리] NHN데이터, DM 마케팅 솔루션 '소셜비즈' 출시
[연합뉴스] 넷플릭스, 프로레슬링 10년 중계권에 6조7천억원 투입
[조선비즈] [인터뷰] 천재 개발자들이 만든 ‘전자차트계의 테슬라’...“의사와 환자 더 가까워질 것"
[서울신문] AI 규제한다고 통제 가능할까? “AI 대 AI 구도로 통제하는 것도 방법”
[에너지경제] [인터뷰] "P2E, 게임 산업에 ‘독’…제도의 모호함 없애야"
[글로벌이코노믹] [인터뷰] 이철우 게임이용자협회장 "게이머 목소리 대변할 첫 협회 될 것"
[글로벌경제] 이근호 의장 "메타버스 상용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itworld] 글로벌 칼럼 | 생성형 AI의 신뢰성을 높이는 3가지 기술
[국민일보] [돋을새김] 법원과 교실로 들어오는 AI
[아시아타임즈] [권오정 칼럼] ‘AI혁명’ 시대
[cio korea] 칼럼 | AI 중심 데이터 전략에서 따져봐야 할 4가지
[조선일보] [최재붕의 디지털 신대륙] 애플·테슬라 등 빅테크는 왜 CES 2024에 소극적이었을까
[일간스포츠] [권오용의 G플레이] ‘변해야 산다’…김택진의 승부수 ‘뉴엔씨
[서울경제] 과기정통부, 2024년도 정부R&D 합동 설명회 개최
[뉴스컬처] 콘진원, '유아 게임리터러시 교육' 설문 진행 통한 유의미한 결과 도출
[뉴스메이크] 콘진원, K-콘텐츠 글로벌 시장 선점을 위한 'CES 2024 비즈니스 리뷰 & 인사이트' 개최
[내일신문] 문체부, 세계적 만화·웹툰 플랫폼 키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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