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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2월 20일(화)
제4169호
뉴스 수신자 : 7,860
명 (2024년 2월 19일 현재)
[뉴스토마토] 중국 이커머스 초저가 공세…국내 이커머스 위기감 고조
[뉴데일리] 中 이커머스, 규제 역차별에 급성장… 중장기 대안 찾는 네카오 [N-경제포커스]
[파이낸셜뉴스] 韓 기업 165개사, MWC 2024 참가.. 작년보다 35개 늘어
[전자신문] “AI 경제효과, 3년 내 300조원”
[디지털데일리] "오픈AI 기업가치 100조원 돌파… 10개월 만에 3배로"
[한겨레] 오픈AI ‘소라’ 등장…진짜 충격은 따로 있다
[서울경제] [관점] 인더스트리 5.0 앞두고 로봇 부각…AI·빅데이터 장착 제조·물류 혁신
[매일경제] AI와 함께 진화하는 '리걸 테크'… 2032년 74조원 시장 넘본다
[연합인포맥스] 與·野, 총선 공약으로 비트코인 현물 ETF 허용 추진
[파이낸셜뉴스] "비트코인 1년 내 10만弗 간다"... '반감기·현물ETF’에 탄탄대로 [위클리 코인 브리핑]
[서울신문] 음악 조각 투자 흥행 돌풍 왜?... 진입 장벽 낮고 저작권료 매달 쏙쏙
[한국경제] [단독] 정부, OTT 업체 긴급 소집…'저가 요금제' 신설될까 [정지은의 산업노트]
[매일경제] “어제 그거 봤어?” 할머니들 와글와글…지상파 드라마 이야기 아니라고?
[파이낸셜뉴스] 유튜브·OTT에 흠뻑 빠진 한국인.."하루 3시간 동영상 본다"
[스포츠경향] ‘스포츠 콘텐츠’로 반전 노리는, 국내 OTT의 반격[스경연예연구소]
[이데일리] 中게임 1~3위 휩쓰는데…해외게임사, 확률형아이템 규제 피하나
[매일경제] 게임 ‘확률형 아이템’ 정보공개 내달 시행···‘온전한 무상’ 아이템만 제외
[뉴스워치] [똑똑 키워드] 잘 만든 하나보다 잘 갖춰진 '이것'에 꽂힌 게임업계
[인벤] [기획] MMORPG 넘어 새 활로 뚫어야, 2023년 게임사 실적
[이투데이] 콘솔 시장 '쇠퇴기'라는데…K-게임 '영토확장' 통할까
[동아일보] 네이버-카카오 “AI로 수익 극대화”… 검색-카톡에 접목한다
[스포츠한국] 유통업계, '친환경' 행보 강화…"대체 소재·회수 시스템 도입"
[디지털데일리] [주간 클라우드 동향/2월③] 생성형AI 돌풍에 국내외 클라우드 기업 성장 ‘쑥쑥’
[cctv뉴스] [포커스온] 산업용 클라우드 플랫폼의 성장과 보안 이슈
[전자신문] 배달 플랫폼, 환경부 전기 이륜차 전환에 “유효한 지원책 필요”
[지디넷코리아] 네이버클라우드, '한수원 특화 생성형 AI' 만든다
[연합뉴스] "네이버웹툰 이르면 6월 美증시 상장…기업가치 최대 5조원"
[sbs biz] 네이버 치지직, 오늘부터 누구나 방송 가능…트위치 공백 선점 나서
[연합뉴스] 네이버, '학급 밴드' 가이드 공개…신학기 캠페인 페이지 개설
[연합뉴스] 카카오엔터, 불법 웹툰·웹소설 약 2억858만건 삭제…역대 최대
[연합뉴스] [게시판] 카카오브레인, 엑스레이 판독문서 병명 추출 코드 공개
[전자신문] [단독]쿠팡, '야간 반품' 도입 추진…배송 경쟁력 강화 승부수
[지디넷코리아] 넥슨, 비브라스코리아와 무료 코딩 교육 통합 플랫폼'BIKO' 정식 론칭
[파이낸셜투데이] 지난 한 해 '미래세대'에 가장 관심 많았던 게임사는?
[스포츠한국] '리니지' 저력 보인 엔씨, '신규 IP·인수합병' 새 바람 예고
[시사저널이코노미] 크래프톤, 태국서 '배그' 인기 주춤···e스포츠로 반등 모색
[머니s] 게임 침체기 속 빛 본 크래프톤… 올해도 상승세 이어간다
[뉴데일리] G마켓, '초개인화' 기술 집중 1년만에… "클릭수 늘고 실적 개선"
[이코노미스트] “1억 넣으면 매일 5400원” 토스뱅크, 이자 자동지급 ‘나눠모으기 통장’ 출시
[지디넷코리아] IPO 준비 중인 토스·케이뱅크 관전포인트
[머니투데이] 트위치 철수하자 주가 2배 뛴 아프리카TV…증권가 "더 오른다"
[뉴시스] 넷플릭스 CEO "尹과의 만남, K-콘텐츠 향한 애정 되새긴 시간"
[매일일보] 야놀자 트러스테이, '홈노크타운' 앞세워 주거 공간 디지털 전환 고삐
[팝콘뉴스] 야놀자 플랫폼, 국내 관광 활성화 위한 ‘철도 여행 프로모션’ 진행
[한국경제] 무신사 도쿄 쇼룸에 日 바이어 150여명 다녀갔다
[컨슈머타임스] '뷰티' 강화하는 무신사…CJ올리브영 '대항마' 될까
[경향게임스] 업비트 늘어난 거래량에 '두나무'도 '싱글벙글'
[한국일보] "인구 감소 대응하려면 AI 산업 확대 필요… AI과학자·설계자 길러내야" [AI 시대, 노동의 지각변동]
[이코노미조선] “韓 블록체인 대중화 잠재력 큰 시장…은행과도 협업 논의”
[한국경제] "자산운용업계, 펀드 토큰화 시장 본격 진출할 것"
[아시아경제] 석상옥 네이버랩스 대표, 중동 ‘디지털 다보스’ 연사로 선다
[디지털데일리] [취재수첩] 소문만 무성한 ‘플랫폼법’, 공정위가 혼란 키웠다
[마켓뉴스] [칼럼] 풀어도 풀어도 끝나지 않는 게임규제
[녹색경제신문] [기자수첩] 국내 게임사가 콘솔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이코노믹 사설] 글로벌 유통업계 덮친 중국산 덤핑
[머니투데이] [기자수첩]K웹툰 부흥에 꼭 필요한 것
[뉴시스] 과기정통부, 올해 융합연구 '스팀' 예산 882억원 책정
[뉴스1]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처리방침 평가 본격 시행
[연합뉴스] "AI 시대 저작권 쟁점별 정책 마련"…문체부, 워킹그룹 발족
[이데일리] K콘텐츠 100만 달러 수출 효과?…"국가브랜드 가치 41만 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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